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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안전상생재단] '고객클레임 대응방법과 식품제조현장 이물저감방안' 교육 알림

한국식품안전협회
2022-06-08
조회수 58

안녕하세요. 한국식품안전협회입니다.

(재)식품안전상생재단에서 한국소비자원, CJ프레시웨이와 협력하여 aT센터에서 집합교육으로 진행하는 식품안전교육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고객클레임의 이해와 불만고객의 대응자세를 알아보고, 

이물조사 실습과 작업장에서 이물관리를 위한 근본적인 개선 솔루션 및 다양한 Tip 등을 공유합니다.


□ 일시: 6월 15일 (수) 10:00~16:10

□ 내용: 고객클레임 대응방법과 식품제조현장 이물저감방안

□ 장소: aT센터 3층 미래로룸1

□ 비용: 무료

□ 정원: 선착순 24명

□ 중식: 무료제공

  *코로나 관련 증상(발열 등)이 발견 되면 교육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재단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은 무상으로 진행하며, 홈페이지 www.cfs.or.kr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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